fearfully & wonderfully made

EXO KAIくんの背中を追いかける。Twitter/Youtube:@__sdn_88 無断転載禁止

Lipstick / SHINee 歌詞 日本語訳

코랄 빛의 바다도
コーラルの光の海も
말린 장미 꽃잎도
巻かれた薔薇の花びらも
모두 너를 위한 선물이야
全部君のためのプレゼントだよ
아름다운 색으로 널 칠해봐
美しい色で君を色づけて見る
몇 번이나 덧발라
何度も塗り重ねて
자그마한 네 입술에다 Yeah
小さな君の唇に

어두워진 조명 너머 흩어지는 달빛이
暗くなる照明の向こう ちらつく月光が
소리 없이 눈을 감은 너를 비추니
声なく目を閉じた君を輝かせるから

I want your Lipstick
너란 Color
君というColor
I want your Lipstick
아름답지 Hoo baby
美しいね
네 입술 (Eh) 빛날 때 (Eh)
君の唇 輝くとき
네 맘이 너무 알고 싶어
君の心がとても知りたい
살짝 다가가지
そっと近づくよ

오렌지빛 태양에
オレンジ色の光の太陽に
붉게 번진 노을에
赤く染まった夕焼けに
물든 너를 보고 싶어
染まった君に会いたい
I’m telling you
세상 모든 빛으로
世界の全ての光で
가득한 널 꿈꾸지
いっぱいの君を夢見る
네게 닿는 순간 눈을 감아
君に触れる瞬間目を閉じて
두 눈이 멀듯 황홀하게 색이 번져가니
目が眩むように恍惚と色が染みていく
(Oh 아름다워)
어지러운 감각 끝에 오직 너만이
目の眩む感覚の先に ただ君だけが

I want your Lipstick
너란 Color
君というColor
I want your Lipstick
아름답지 Hoo baby
美しい
네 입술 (Eh) 빛날 때 (Eh)
君の唇 輝くとき
네 맘이 너무 알고 싶어
君の心がとても知りたい
살짝 다가가지
そっと近づくよ

Oh 네게 주고 싶어
君にあげたい
내 맘 가득히 찬 Colors
僕の心いっぱいに満ちたColors
하나둘씩 건넨 사랑 고백
一つ二つ伝えた愛の告白
It’s all about you, baby
이런 내 마음을 너에게만 줄게
こんな僕の心を君だけにあげるよ

I want your Lipstick
너란 Color (Lipstickbaby)
君というColor
I want your Lipstick
아름답지 Hoo baby
美しいね
네 입술 (Eh) 빛날 때 (Eh)
君の唇 輝くとき
네 맘을 나만 알고 싶어
君の心を僕だけ知りたい
같은 색이 되지 (All over me yeah)
同じ色になろう

Uh 물기를 머금은 내 입술 위로
水気を含んだ僕の唇の上に
미끄러지듯 닿은 그 립스틱 (오늘 밤은)
滑るように触れたそのリップスティック(今夜は)
물끄러미 나를 보다 감은 너의 두 눈이
ぼんやりと僕を見て閉じた君の目が
살며시 떨리고 묘한 진동이 내 심장에 전해져 (I want to kiss you baby)
そっとときめいておかしな振動が僕の心臓に伝わって
Uh 우린 같은 색을 나눠가져
僕らは同じ色を分け合って
설레임의 색감은 붉은 입술을 담아서 더욱 진해져
ときめきの色感は赤い唇を入れてもっと濃くなる
우린 더욱 친해져 심장 예민해져
僕らはもっと親密になって 心臓が敏感になる

참을 수 없잖아
耐えられないよ
(Hoo)
Give it to me Give it to me
Give it Give it to me yeah
(Hoo)
Give it to me Give it to me
Give it Give it to me yeah (I want to kiss you baby)
(Hoo)
오늘 밤은 Yeah
今夜は
Oh 너와 난 (Yeah yeah yeah)
君と僕は
같은 색이 되지
同じ色になろう

Lipstick baby 오늘 밤은
今夜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