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rfully & wonderfully made

EXO KAIくんの背中を追いかける。Twitter/Youtube:@__sdn_88 無断転載禁止

너의 손짓(Touch it) 君の手つき / EXO 歌詞 日本語訳

www.youtube.com

어떤 말도 너를 대신할 수 없는 걸
どんな言葉も君に代えられないよ
(필요 없을걸?)
必要ないって?
표현할 수 없는 걸
表現できないよ
딴 건 필요 없어 그저 너만 있으면
他のものは必要ないよ ただ君だけいれば
(다른 어떤 것도?)
他のどんなことも?
그래 너만 있으면
そう君さえいれば

아찔한 너의 실루엣
目眩のする君のシルエット
넌 그림자마저 아름다워
君は影さえ美しい
날 미치게 만드는
僕を狂わせる
저 작은 행동까지 다
あの小さな仕草まですべて

살짝 머릴 쓸어 올린
さっと髪をかきあげた
저 섹시한 손짓 손짓 Baby
あのセクシーな手つき
네 손짓 손짓
君の手つき
네게 끌린 맘을 들킨
君に惹かれた心がバレて
길을 잃은 손짓 손짓 Baby
行き場を失った手つき
내 손짓 손짓
僕の手つき

Ay, and she goes like (Nanana)
Ay, all the girls go (Nanana)
Oh yeah

네가 내 앞에 지금 완전
君が僕の前に今完全に
feeling good now (Feeling good now?)
Yeah I’m feeling good now
근데 머릿속은 Boom 무슨 말을 할까
でも頭の中は Boom 何と言おうか
(What what 머릿속은 black out, Uh!)
頭の中は

상상력을 일깨워
想像力を起こして
수 백 가지 모습의 너를 그려
数百種の姿の君を描いて
작은 몸짓이 전부 네 목소리 같아
小さな動きが全部君の声のようだ

살짝 머릴 쓸어 올린
さっと髪をかきあげた
저 섹시한 손짓 손짓 Baby
あのセクシーな手つき
네 손짓 손짓 (조심스레 끌린)
君の手つき (注意して
네게 끌린 맘을 들킨
君に惹かれた心がバレて
길을 잃은 손짓 손짓 Baby
行き場を失った手つき
내 손짓 손짓
僕の手つき

All my ladies say yeah (Nanana)
Ay, 한목소리로 feel me? (Nanana)
All my ladies say yeah (Nanana)
Yo, yo sing it again (Nanana)

이유가 뭐 그리
理由が何だって
대단할 필욘 없잖아
大して必要はないじゃないか
사소한 네 손짓 하나로도
些細な君の手つき一つでも
나를 쥐고 흔들잖아
僕を掴んで揺るがすんだ
(흔들어놔 Babe)
揺るがすんだ

Oh you got what I want
Ay, ay 내겐 너만 있으면 돼
僕には君さえいればいい
(그게 다야 Babe)
それがすべてだよ
Oh you got what I want
Ay, ay 내 옆에만 있으면 돼
僕のそばにさえいればいい

후회하고 싶진 않잖아
後悔はしたくないんだ
I can’t help myself
괜히 덤덤한 척 아닌 티를 내봐도
やたら平然を装って違うふりをしてみても
자꾸 나도 몰래 빠져 너에게
無意識にしきりに堕ちる君に
점점 너도 몰래 너의 두 눈이
君も知らないうちにだんだん君の目が
나를 향해있는 걸 모르는 줄 알았니 Yeah
僕に向けられていること 気づかないとでも思った?
(Tell me if you want me)

살짝 머릴 쓸어 올린
さっと髪をかきあげた
저 섹시한 손짓 손짓 Baby
あのセクシーな手つき
네 손짓 손짓
君の手つき
네게 끌린 맘을 들킨
君に惹かれた心がバレて
길을 잃은 손짓 손짓 Baby
行き場を失った手つき
내 손짓 손짓
僕の手つき

Sing it sing it baby (Nanana)
Ay c’mon c’mon do it again (Nanana)
나와 함께해
君と一緒に

하얀 손끝이
白い指先が
Oh 나를 유혹해 낼 듯이
僕を誘惑しだすように
또 때론 무심하단 듯이
また時には無心なように
네 손짓 손짓
君の手つき
내게 날 아찔아찔하게
僕に 僕を眩ませて
(좀 더 너를 보여줘)
もっと君を見せて

Oh 너를 지나쳐 갈 듯이 (Watch it baby)
君を通り過ぎるように
어쩌면 다가가는 듯이 (Watch it baby)
かと思えば近づいて行くように
난 손짓 손짓 네게
僕は君を手招く
넌 멈칫멈칫
君はたじた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