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rfully & wonderfully made

EXO KAIくんの背中を追いかける。Twitter/Youtube:@__sdn_88 無断転載禁止

독감 ( Who Waits For Love ) 風邪 / SHINee 歌詞 日本語訳

Who Waits For Love

Who Waits For Love

  • provided courtesy of iTunes

itunes.apple.com

youtu.be

돌아오지 않는 메아리를 찾아 한참을 걷다가 길을 잃었어
帰って来ないメアリーを探して少し歩いたら道に迷った
내 무거워진 걸음 우린 왜 이렇게 멀어진 건지도 모르겠어
重くなる足取り 僕らがなぜこんなに離れてしまったのかも分からない

안녕 짧은 너의 인사가 오랜 비가 되어 내려와
バイバイ 短い君の挨拶がようやく雨になり降ってくる
Ooh 내겐 우산도 과분해 너를 독감처럼 앓고 있어 난
僕には雨も不相応さ 君を風のように患っているんだ

*Who waits for love x2 나를 떠난 너를 탓하진 않아
僕を離れた君のせいじゃないんだ
Who waits for love x2 너를 사랑했던 나의 문제야
君を愛した僕が問題なんだ

고약한 열이 식지를 않아 Ay 찬바람이 날 스치는 바람에
高熱が下がらない 冷たい風が僕をさらうから
너라는 병을 앓고 있잖아 낫지 않고 있잖아 참기 쉽지가 않아 매일
君という病にかかってるんだ よくならないんだ 耐え難いんだ 毎日
내 마음에 크길 잴 수 없어 무게로 그 열을 잴 수가 없어 이 온도계론
僕の気持ちに大きさを測れない 重さでその熱を測れない この温度計では
깨져버리고 말 거야 또 나만 더 괴로워 떼어놓고 싶어 이제 널 내게서 Get off
壊れてしまうんだ また僕だけが苦しいよ 手放したい もう君を僕から

안녕 짧은 너의 인사가 오랜 비가 되어 내려와
バイバイ 君の短い挨拶がようやく雨になり降ってくる
Ooh 내겐 우산도 과분하지 너를 독감처럼 앓고 있어 난
僕には雨も不相応だろ 君を風邪のように患っているんだ

*Repeat

어두운 시간 속을 걷고 있지만 한 번쯤은 날 찾아내 줘 Yeah baby
暗い時間の中を歩いているのに 一度くらい僕を探し出してくれ
기침 같은 가사와 이 독백 같은 멜로디로
咳のような歌詞とこの独白のようなメロディーで

다시 너를 보면 안을 수 있을까 얼어붙어 깨질 듯한 이 몸으로
また君に会うなら抱きしめられるだろうか 凍りつき壊れそうなこの体で
그 눈빛과 따뜻했던 목소리 전부 미칠 것 같이 그리워
その眼差しと温かかった声 全てが狂いそうに恋しい

*Repeat

어느 날에 너도 내게 손을 내밀어 줘 뒤돌아 나를 봐줘
いつか君も僕に手を差し出してくれ 振り返って僕を見てくれ
한 번쯤은 날 찾아내 줘 oh
一度くらいは僕を探し出してくれ
한 번쯤은 날 찾아내 줘 기다릴 테니까 돌아와 줘
一度くらいは僕を探し出してくれ 待っているから 帰って来てほし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