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rfully & wonderfully made

EXO KAIくんの背中を追いかける。Twitter/Youtube:@__sdn_88 無断転載禁止

Fall / EXO 歌詞 日本語訳

시간도 잠시 길을 잃었던 곳
時間も少し道を失った場所
하늘한 몸짓에 그만 매료된 채로
軽やかな身振りに それだけ魅了されたまま
걷잡을 수 없이 네가 내 안에 번져
とりとめもなく君が僕の中ににじんで
너로만 가득히 담은 시야
君だけでいっぱいになった視界

숨조차 쉴 수 없는 걸 (It's not easy baby)
息をすることさえできない
벗어나려 할수록 깊어져
逃れようとするほど深くなる

그냥 이대로 Fall, fall, fall for you
ただこのままで
너의 늪으로 Fall, fall 빠져가
君の沼に 溺れて行く
끝없이
終わりなく

잠길 듯 차오르는 숨이
沈むように上がる息が
오히려 편안해 더 깊게
むしろ平穏に より深く
Fall, fall
빠져가
溺れて行く

엉킨 시선에 날 매듭지은 채
絡み合った視線に僕を離さないまま
넌 무의식까지 침범하려 해
君は無意識まで侵そうとする
위험하단 걸 알면서 한 걸음 더 난 다가서
危険だと分かりながら一歩僕は近づいて

숨조차 쉴 수 없는 걸 (It's not easy baby)
息をすることさえできない
헤어나려 할수록 짙어져
別れようとするほど 濃くなる

그냥 이대로 Fall, fall, fall for you
ただそのまま
너의 늪으로 Fall, fall 빠져가
君の沼に沈んで行く
끝없이
終わりなく

잠길 듯 차오르는 숨이
沈むように上がる息が
오히려 편안해 더 깊게
むしろ平穏に より深く
Fall, fall
빠져가
溺れて行く

희미하게 비친 하늘에
かすかに輝く空に
나를 그려줘 더 짙게 (그려줘 더 날)
僕を描いて もっと濃く (描いて僕を)
오랫동안 너의 기억에 (너의 기억에 Baby)
長く君の記憶に(君の記憶に)
나를 새겨줘 더 깊게 (새겨줘 더 깊게)
僕を刻んで もっと深く (刻んで もっと深く)

Yeah 거짓말은 써 알면서 거짓말을 써
嘘をついてると分かりながら嘘をついて
빠진 거라 했지만 사실 날 빠트린 넌 깊어
溺れたけれど本当に僕を落とした君は深い
끝이 없이 보여 스며들어 조여
終わりなく見える 染まって 締めて
잃어버려 다 되돌릴 순 없어
失ってしまう すべて 戻ることはできない

천천히 들이켜 의미 없는 숨
ゆっくりと打ち寄せる 意味のない息
말해줘 지금 널 해가 깨기 전
言ってくれ 今君を 太陽が昇る前に
보내줘 영원히 나의 품으로
送ってくれ 永遠に僕の胸で
잠길 것 같아 숨 쉴 때마다
浸るみたいだ 息をするたびに

그냥 이대로 Fall, fall, fall for you
ただそのまま
너의 품으로 Fall, fall 빠져가
君の胸に沈んで行く
끝없이
終わりなく

꺼질 듯 아득해진 느낌
消えるようにぼんやりとして
이 순간 난 너만 허락돼
この瞬間僕は君だけに許されて
Fall, fall 난 네게
僕は君に
빠져가
溺れて行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