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rfully & wonderfully made

EXO KAIくんの背中を追いかける。Twitter/Youtube:@__sdn_88 無断転載禁止

부메랑 Boomerang / EXO 歌詞 日本語訳

‎EXOの"Boomerang"をApple Musicで

 

 

Hey hey hey
온 듯해 계속 외면한 순간이
来たようだ 背を向け続けた瞬間が
무뎌져 버린 너와 나 (Hey hey hey)
鈍ってしまった君と僕
맘이 텅 빈 것처럼 어디 멀리
心が空っぽみたいで どこか遠くへ
사라지고 싶은 날
消えてしまいたい日

 

날 웃게 했던 너의 모습들을
僕を笑わせた君の姿を
정리하며 난 집을 나서 맘은 좀 허전해도
整理しながら僕は立ち去って 心は少し空虚だけれど
It’s all good, alright, no lie
미련 없이 너를 돌아서
未練なく君に背を向けて

 

떠나려 해도 Turn back
離れようとしても
멀리 날 던져 봐도 결국 Boomerang 
遠く僕を放ってみても結局
또 Turn back
また
약속한 듯이 되돌아와 버린 Boomerang
約束したように戻って来てしまった
어느새 난 다시 제자린 걸 (Hey hey hey) 
いつのまにか僕はまたこの場所にいたんだ
더 높이 더 멀리 날아 보려 해도
もっと高くもっと遠くへ 飛んでみようとしても
네게 Turn back
君に

 

Tik tak boom
Gotta make a move
Hey hey hey

 

모든 걸 너에게 맞춘 듯한 
全てを君に合わせたみたいな
시간을 이제 벗어나 (Hey hey hey)
時間をもう脱して
널 떠난 내 모습 다짐해도
君を離れた僕の姿 念押ししても
되돌아 떠밀려 와 
戻ってきて突いてくる

 

눈앞에 펼친 파노라마같이
目の前に広がったパノラマのように
익숙한 풍경 속에서 널 난 마주 보고 있어
慣れた風景の中で君を僕は見つめている
It’s all good, alright, no lie
계속 되뇌이던 모든 게 
繰り返し言った全てが

 

거짓말처럼 Turn back
嘘のように
멀리 날 던져 봐도 결국 Boomerang 
遠く僕を放ってみても結局
또 Turn back
また
약속한 듯이 되돌아와 버린 Boomerang
約束したみたいに戻ってきてしまった
어느새 난 다시 제자린 걸 (Hey hey hey) 
いつのまにか僕はまたこの場所にいたんだ
더 높이 더 멀리 날아 보려 해도
もっと高くもっと遠くへ 飛んでみようとしても
네게 Turn back
君に

 

Tik tak boom
Gotta make a move

 

분명히 봐 둬 네가 없이
はっきりと見て 君なしなら
완벽히 자유로울 나
完璧に自由な僕
No need to look back
돌아볼 시간 따위 없어
振り返る時間なんてないんだ
Baby bye bye 

 

외쳐보지만 Turn back 
叫んでみるけど
멀리 날 던져 봐도 결국 Boomerang 
遠く僕を放ってみても結局
또 Turn back 
また
약속한 듯이 되돌아와 버린 Boomerang
約束したみたいに戻ってきてしまった
널 놓기엔 아직 사랑인 걸 (Hey hey hey)
君を放るにはまだ愛があるんだ
더 높이 더 멀리 날아 보려 해도 
もっと高くもっと遠くへ飛んでみようとしても

 

다시 Turn back
また
멀리 날 던져 봐도 결국 Boomerang 
遠く僕を放ってみても結局
또 Turn back
また
약속한 듯이 되돌아와 버린 Boomerang
約束したように戻ってきてしまった
어느새 난 다시 제자린 걸 (Back again)
いつのまにか僕はまたこの場所にいたんだ
더 높이 더 멀리 날아 보려 해도
もっと高くもっと遠くへ飛んでみようとしても